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SBS 금토 드라마 '보물섬'이 많은 관심 속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살리는 요소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도 중요 사지만 OST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흐르는 음악에 따라 분위기가 더 고조되거나 로맨틱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보물섬'의 OST와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는 OTT 정보에 애해 알아보겠습니다. 

     

    금토 드라마 '보물섬' OST ,OTT 정보

     

     

    '보물섬' 간단 줄거리

     

    보물섬은 '포토 메모리'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서동주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그는 천재적인 두뇌로 정치비자금 2조 원을 해킹합니다. 과거에서도 현재에서도 죽을 고비를 넘기고 자신의 삶과 가족을 망가뜨린 거대한 음모세력에 복수하기 위해 계획을 세웁니다. 

     

    더러운 정치자금과  복수, 그리고 사랑이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숨막히는 전개가 진행되면서 시청자들은 과연 서동주는 복수에 성공할 것인가, 죄를 지은 자들은 죗값을 치를 것인가... 서동주와 여은남은 어떻게 되는 걸까? 하는 많은 의문을 품게 됩니다. 

     

    살아남기 위해 2조원을 해킹한 남자과 이 돈을 찾고 더한 권력을 차지하고 싶은 비선 실세 간의 숨 막히는 혈전이 벌어지는 드라마입니다. 과연 서동주는 복수를 완성할 수 있을까요?

     

    드라마 OTT

     

     

    ✅웨이브 (Wavve)

    • 국내 시청자에게 최적화된 채널
    • SBS와 협력하에 실시간 방송과 다시 보기 서비스를 모두 제공

     

     

     

     

    ✅디즈니 플러스 (Disney+)

    • 국내외 글로벌 시청자를 위한 플랫폼
    • 다양한 디바이승서 고화질로 스트리밍 가능
    • 다국어 자막옵션 제공

     

     

    보물섬 OST

     

    ✅ 안신애 [Confusion]

     

    보물섬의 첫번째 ost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첼로의 조합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곡 제목처럼 극 중 인물의 상처와 혼란스러운 내면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서동주의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복잡한 심경, 두려움 등의 감정표현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xttqk6DXRY

     

    ✅ 이라온 [네 곁에 나]

     

    "네 곁에 나"는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겪는 애절한 사랑, 신뢰, 그리고 희망을 표현한 OST입니다. 이 곡은 복수와 배신의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지키며 살아가고자 하는 주인공들의 절실한 바람을 잘 담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이라온의 목소리는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주어 드라마의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https://youtu.be/hYesmHxooXE

     

     

     

    ✅일레인의 [Stand By Me]

     

    '언제나 네 옆에 있을게"는 어려운 여정 속에서도 서로를 지키려는 인물들의 확고한 믿음을 보여줍니다. 힘든 순간에 함께해 주는 존재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OST입니다.

     

    https://youtu.be/5 b3 TbTa3 xEE

     

     

     

     

    ✅설호승 (SURL) [Break Through]

     

    개성 있고 깊이 있는 목소리와 감각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는 밴드 SURL의 보컬 설호승이 부릅니다. 밴드 사운드와 설호승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는 역경을 딛고 목표를 향해 매진하겠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격정적이고 무게감 있는 트랙으로 주인공의 복잡한 감정선과 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https://youtu.be/ZmjN9 Zo_skU

     

    ✅이창섭 [너를 기다릴게]

     

    “너를 기다릴게”는 어떤 상황에서도 갈라놓을 수 없는 운명적인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이창섭’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진솔한 감정을 깊이 있게 전달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놔도 다시 내게 안겨올 너이기에”라는 가사처럼, 언젠가 돌아올 그 순간을 위해 변함없이 기다리겠다는 소중한 마음이 섬세하게 드러나 있습니다.

     

    특히, 이창섭의 따뜻하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는 사랑에 대한 확신과 간절함을 더욱 강조하며 깊은 감동을 줍니다. 부드럽게 시작되는 멜로디는 점차 고조되어 감정의 깊이를 더하고, 그 자체로 하나의 이야기를 완성해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https://youtu.be/GzkAHHdwAEo

     


    이상 드라마 '보물섬'의 OST와 OTT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릴 넘치는 스토리 속에서 음악은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각 OST에 담겨있는 의미를 이해하고 드라마를 본다면 또 다른 감성으로 다가올 수 있을 듯합니다. 

     

    드라마 '보물섬' OST

    반응형